방문객 환영 검색 | 활성화된 주제들 | 로그인

Xigncode 오류 (0xE0191009) 관련 안내
Wolfteam_dev
#1 게시 : 2015년 10월 8일 목요일 오후 12:30:27(UTC)
순위: Advanced Member

그룹: Registered
가입Joined: 2012-03-29(UTC)
게시물: 254
지역: Softnyx

감사합니다: 0 번
감사합니다: 12 게시물에서 14 번
안녕하세요 울프팀 유저 여러분.

최근 런처를 통해 게임을 실행하였을 때 보안 솔루션인 Xigncode 오류(0xE0191009)가 발생, 정상적으로 접속할 수 없는 사례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먼저 해당 이슈가 추석 연휴 이후 발생 빈도가 높아진 것으로 추정되어 월요일부터 Xigncode 개발사와 함께 원인을 파악하고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 대표전화 및 고객센터(핸드폰)를 통해 문의하신 분들께 울프팀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폴더 내 특정 파일에 대한 전달을 요청 드렸습니다.

금일 오전 해당 파일에 대한 분석 결과 현재 서버에 업로드된 파일들 중 일부 파일이 비정상적으로 다운로드되는 경우 해당 오류가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파일의 다운로드는 이루어지나 서버에 있는 파일의 용량과 실제로 다운로드받은 파일의 용량이 달라 네트워크 장애 시 발생하는 오류코드(0xE0191009)가 출력된 것입니다.


이와 관련, 저희 기술팀에서 오후 1시 이후 서버에 해당 파일을 다시 업로드하는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최대 20분 가량 간헐적으로 Xigncode 관련 오류가 발생할 수 있사오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현재 공지를 수정, 본문에 경과 내역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덧붙여, 해당 이슈로 인해 접속 장애가 발생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ID 및 접속 기록 확인 후 접속 장애 기간에 따라 보유 중이신 아이템들의 만료 기간을 연장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8 오후 1:39 추가: 오후 1:31부터 파일 재 업로드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10/8 오후 1:58 추가: 업로드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접속 장애를 겪으신 분들께서는 접속을 시도해보시고 문제가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wolfteamstudio@gmail.com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포럼 점프  
새 주제를 게시할 수 없습니다.
주제에 답변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