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환영 검색 | 활성화된 주제들 | 로그인

(2015년 10월 13일 기준) 한국서비스로부터의 계정 이관 현황 안내
Wolfteam_dev
#1 게시 : 2015년 9월 3일 목요일 오후 6:33:44(UTC)
순위: Advanced Member

그룹: Registered
가입Joined: 2012-03-29(UTC)
게시물: 254
지역: Softnyx

감사합니다: 0 번
감사합니다: 12 게시물에서 14 번
안녕하세요 울프팀 유저 여러분.

앞서 안내해드렸던 것처럼 9월 3일부로 울프팀 한국서비스(http://www.wolfteam.co.kr)가 종료되었습니다.
서비스 종료 이전부터 설문지 응답을 통해 요청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한국서비스에서 영문서비스로의 이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9월 3일부터 지금까지 계정 이관이 완료된 분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설문지를 통해 응답해주신 분들 중 입력해주신 정보가 실제와 달라 아직 계정 이관을 진행하지 못한 분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입력해주신 정보를 그대로 표기하였으며 한국서비스 아이디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일부 항목을 *로 표기하였습니다.


이번 계정 이관은 올해 11월 31일까지 설문지를 통해 응답해주신 유저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혹시 기존에 한국서비스에서 게임을 플레이하신 뒤 해당 계정의 데이터를 영문서비스로 이전하시길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지에 응답하러 가기

또한 설문 응답시 한국서비스 아이디는 wolfteam@naver.com과 같은 이메일 주소 형태로, 영문서비스wolfteam과 같은 형태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기존에 응답해주신 분들 중 계정 정보를 잘못 전달해주신 분들은 wolfteamstudio@gmail.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계정 정보 수정의 경우 반드시 한국서비스에서 사용하신 ID와 영문서비스에서 사용하신(혹은 사용하실) ID를 함께 알려주셔야 합니다. 영문서비스 계정이 없으신 경우 우선 계정 생성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포럼 점프  
새 주제를 게시할 수 없습니다.
주제에 답변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