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환영 검색 | 활성화된 주제들 | 로그인

풀버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에 대한 안내
Wolfteam_dev
#1 게시 : 2014년 11월 19일 수요일 오후 2:07:13(UTC)
순위: Advanced Member

그룹: Registered
가입Joined: 2012-03-29(UTC)
게시물: 254
지역: Softnyx

감사합니다: 0 번
감사합니다: 12 게시물에서 14 번
안녕하세요 울프팀 유저 여러분.

최근 울프팀 풀버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현상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안내 드립니다.
현재 저희가 파악한 사항은 다운로드 도중 일정 지점에서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지 않는 현상이며, 일시적인 파일 다운로드 서버의 오류(혹은 네트워크 오류)로 추정됩니다.

기본 다운로드 주소(http://wolfteam.softnyx-korea.n...nloads/GameDownload.aspx)에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아래의 경로에서 다운로드를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1: http://112.175.228.59:8080/Wolf...lfteamKS_FullVersion.exe
- 경로 2: https://mega.co.nz/#!60FljA6J!TJ...rMDT0oo0kx8_r6JEJ3Qauhpc
--> Download to your computer를 누르시면 됩니다. 사용 중이신 웹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 등)의 버전이 낮은 경우 다른 웹 브라우저를 선택하라는 안내 창이 나오는데, 이 때 Google Chrome을 사용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Google Chrome을 사용할 경우 다운로드 완료 시 '악성 파일로 의심되어 다운로드가 차단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출력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Windows 탐색기에서 "다운로드" 메뉴(즐겨찾기 참조)로 이동하시거나 C:\Users\사용 중인 계정\Downloads (혹은 C:\사용자\사용 중인 계정\다운로드)로 이동하신 다음 "미확인"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는 파일의 확장자를 .exe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럼 점프  
새 주제를 게시할 수 없습니다.
주제에 답변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