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환영 검색 | 활성화된 주제들 | 로그인

Rakion, 8월의 업데이트 소식
softnyx
#1 게시 : 2011년 7월 25일 월요일 오후 7:28:48(UTC)
순위: Administration

그룹: Administrators
가입Joined: 2012-03-13(UTC)
게시물: 2,672

감사합니다: 0 번
감사합니다: 3 게시물에서 3 번

최고의 액세서리, 프로텍트 목걸이 추가
아이템샵에 신규 악세서리 프로텍트 목걸이가 업데이트 됩니다.
카오스포인트 감소, 혼돈, 느려지기, 얼리기, 공포 면역 효과가 부여된 최고의 악세서리를 만나보세요.

아이템 용해 및 랜덤 인챈트 시스템 업데이트
아이템을 용해해서 랜덤 인챈트 횟수를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업데이트 됩니다.

어디서 확인하나요?
게임 내 제련소에 아이템 용해와 랜덤 인챈트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용해 : 용해할 아이템을 올려놓고, 용해 버튼을 누르면 아이템은 사라지고 용해 게이지가 추가됩니다. 이 게이 가 100%를 달성하면 랜덤 인챈트 횟수가 1회 추가됩니다. (단, 기간제 아이템과 소모성 아이템 등 버리기만 가능한 아이템들은 용해가 되지 않습니다.)

· 랜덤 인챈트 : 인챈트 할 아이템을 올려놓고 ‘굴리기’ 버튼을 클릭하면 랜덤하게 인챈트 레벨이 결정됩니다. 반드시 승인 버튼을 눌러야만 결정된 레벨이 아이템에 적용됩니다. 기존 제련소에서는 인챈트 성공 시 무조건 +1레벨이 되었지만 랜덤 인챈트에서는 아이템의 경우 +20까 지 한 번에 인챈트되는 행운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크리쳐는 99레벨까지 가능)

랜덤 인챈트는 용해를 통해 획득한 ‘랜덤 인챈트’ 횟수가 있어야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한정 판매샵 업데이트
특별한 시간에 파격적인 가격으로 아이템이 판매되는 한정 판매샾이 오픈됩니다.
정해진 수량이 모두 팔리면 한정 판매는 종료되니 서둘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험자 패키지 시즌 3
한정 판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모험자 패키지 3. 모험자 패키지가 적용 된 캐릭터는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5레벨 이하의 캐릭터만 사용이 가능하며 계정 내 동일한 캐릭터에 중복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모험자 패키지 3는 구매 후 30일 이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적용 후 30일간 유지가 되오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가능 레벨 : 5레벨 이하ㅣ 이용 기간 : 30일ㅣ 아이템 가격: 20,000원 --> 9,900 원 (특별 할인가)]
레벨 - 이전 보상 - 모험자3 보상
패키지 사용 즉시 - 빛의셋트(2주 기간제) - 볼리바르셋트(2주 기간제)
10레벨 달성 시 - 파워유저권(1개월 기간제) - 파워유저권(1개월 기간제)
15레벨 달성 시 - 랜덤큐브(1일 기간제) - 랜덤골드 / 포인트 주머니 각 3개
20레벨 달성 시 - 러블리(1개월 기간제) - 스컬넥클리스 목걸이(1개월 기간제)
25레벨 달성 시 - 블랙 타우러스 - 블랙 타우러스
30레벨 달성 시 - 이벤트코어 - 이벤트코어
40레벨 달성 시 - 이스터셋트 - 여름셋트
위의 특정 레벨 시 마다 - 레벨 * 1,000 Gold - 레벨 * 1,000 Gold

포럼 점프  
새 주제를 게시할 수 없습니다.
주제에 답변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