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키온 운영팀입니다.
금일 정기점검 이후, 게임 채널 내에서 채팅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 발생시에는 홈페이지의 '메일 인증'을 진행하신 후 게임을 재진입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메일 인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 게임 로그인 > 화면 상단의 개인 정보 내 '메일인증' 버튼 클릭 >
가입시 등록한 메일 주소로 이동 > 메일 인증 클릭
메일 인증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내 'Mail Q&A'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소프트닉스 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