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키온 운영팀입니다.
최근 발생되고 있는 메신저 오류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던 중
메신저 시스템의 노후화로 인해 해당 문제 중 일부가 발생되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따라서,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메신저 초기화 작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color="0064ff]진행일 : 2008년 10월 2일 정기점검 시[/size]
메신저 초기화 후에는 현재 메신저에 등록되어 있는 친구 목록은 사라지지만,
클랜 목록은 유지됩니다.
따라서 메신저 초기화를 진행하기 전, 중요한 친구 목록은 개인적으로 보관해 두시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메신저 초기화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소프트닉스 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