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키온 운영자 KoreaGunba입니다.
최근 런처를 게임 관련 패치를 먼저 받도록 설정 후 한후에,
특정 패치 파일이 받아지지 않는 경우가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임시로 특정 패치 파일이 받아지지 않는 경우, 해당 런처의 X버튼을 눌러서 종료를 하시고, 런처를 다시 실행 할 경우 특정 패치 파일이 받아질 수 있습니다. 런처에서 패치 파일을 받지 못하실 때에는 런처 종료 후, 재접속 시도를 부탁 드립니다.
설연휴 관계로 런처 관련 문제는 1월 11일 이후 정상적으로 확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최근 DDOS 공격 관련 방어를 하기 위하여 방화벽을 추가로 도입하는 부분에서 서비스에 영향이 있었고, 설상가상으로 KT IDC 방화벽(KT문제) 관련 문제가 발생하여서 라키온 서비스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라키온 관련 게임 상 문제가 있을 경우엔, 자세한 정보를 저희가 얻을 수 있도록 귀찮으시더라도 Mail Q&A로 보내 주시면 1대1 질의/응답으로 문제점을 찾아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소프트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