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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라키온 팅김 증상 발생 시
softnyx
#1 게시 : 2007년 10월 21일 일요일 오전 3:34:50(U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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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라키온 운영팀 입니다.

최근 게임 내 접속 문제등에 대한 제보시 구체적인 정보가 없어 확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음 내용에 대해서 확인하셔서 제보해 주시면 원인 파악에 큰 도움이 됩니다.

1. "서버와 연결이 끊어졌습니다"메시지 발생 시
- 해당 메시지는 서버에서 팅겨지는 메시지로 서버에 해당 사유가 기록됩니다.
제보를 하실때에는 해당 증상이 발생된 서버 이름, 시간을 제보해 주시면
원인 파악이 수월합니다.

2. rakion.bin 에러 메시지 발생 시
해당 메시지는 라키온 프로그램에서 에러가 발생되어 팅겨진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서버에 원인이 따로 기록되지 않으며, 사용하시는 PC에
파일을 제보해 주시면 분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바탕화면의 라키온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으로 클릭
2)속성 클릭
3)대상찾기 클릭
4)Bin 폴더 더블 클릭
5)Rakion.RPT 파일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위 파일은 비행기의 블랙박스와 같은 기능으로 라키온 에러 발생 시 해당
환경을 기록하게 되어 원인 파악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팅김 증상이 발생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보완을 거쳐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프트닉스 운영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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