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키온 운영팀 입니다.
지난 3월 6일 이후 사운드 끊김 현상과 관련된 제보가 많아 이에
대한 확인 작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원인 파악을 위해서 다음 현상이 발생되시는 분들께서는
고객센터로 다음 파일을 보내주세요.
<증상>
1. 게임 입장 후 사운드 끊김 현상 반복 중 게임에서 팅겨지는 경우
2. Application Error 메시지와 함께 게임에서 팅겨지는 경우
<조치방법>
1. 게임 실행 시 게임과 무관한 프로그램(혹은 프로세스)은 모두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백신,스파이웨어검사 툴은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 주시고, PC 전체를 점검해 주세요.
3. 윈도우즈도 업데이트를 해 주세요.
위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운드 끊김과 화면 멈춤 증상이 발생된다면 다음 파일을 보내주세요.
<첨부 파일>
C/>ProgramFiles/>Softnyx/>Rakion/>Bin/>GameGuard 내부에 있는 확장자가 erl로
끝나는 파일들 (npgm.erl,npsc.erl,npgl.erl,npgg.erl,npgmup.erl)
위 다섯개 파일을 한개 파일로 압축해서 나타나는 증상에 대한 제보와 함께 보내주세요.
파일을 보내주시면 분석하여 해결하는 과정에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들께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