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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프팀 고객지원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softnyx
#1 게시 : 2011년 2월 26일 토요일 오전 2:49:00(UTC)
순위: Administration

그룹: Administrators
가입Joined: 2012-03-13(UTC)
게시물: 2,6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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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유저분들께서 NHN에서 운영을 중지하고 서비스가 넘어오면서 미비한 운영지원으로 불만이 많으실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NHN에서도 유저들이 많이 줄어 이익이 많이 나지 않기 때문에 서비스를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전 시에도 지속적으로 한국 유저분들을 지원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만, 오랫동안 울프팀을 이용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한국 유저분들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라고 판단하고 별도의 한글 클라이언트를 개발하고 한국채널을 인터네셔널 서비스에 오픈하여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충분한 수익이 나지 않는 관계로 다소 지원이 미비하고 제대로된 고객지원이 되지 못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보다 나은 고객지원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유저분들이 협조 부탁 드립니다.

- 모든 한국 울프팀 고객지원은 Q&A를 통하여 지원합니다.
- 대부분 ID조회, 플레이 기록, 인벤토리 조회를 한 후에 지원이 가능하므로 전화보다는 Q&A에 정확히 ID와 상황을 적어주시면 보다 빠르게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지원은 월-금 9:30-18:30 까지이며 해당 근무시간에 받은 Q&A는 모두 당일날 처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말에 받은 Q&A는 월요일 이내로 처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고객지원이 노력하겠으니 많은 협조 부탁 드립니다.

소프트닉스 울프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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