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환영 검색 | 활성화된 주제들 | 로그인

이메일 인증방법과 차단된 메일 주소
softnyx
#1 게시 : 2006년 3월 29일 수요일 오후 6:41:18(UTC)
순위: Administration

그룹: Administrators
가입Joined: 2012-03-13(UTC)
게시물: 2,672

감사합니다: 0 번
감사합니다: 3 게시물에서 3 번
안녕하세요.

아이디 생성시에 등록한 이메일(email address)을 인증하셔야 건바운드 게임은 아바타샵에 들어갈 수 있고 게임채널에서 채팅이 가능합니다. 건바운드, 라키온 모두 등록하신 메일은 비번찾기 정보 바꾸기등에 자주 사용되므로 잊어버리지 않도록 다른곳에 복사해두어야 합니다. 또한 등록한 생일도 주민번호를 대신해서 본인임을 확인하는 데 중요한 비밀숫자입니다.

건바운드 유저께서는 Gunbound.softnyx-korea.net에 로그인 하신 후 좌측에 있는 메뉴에서 "건바운드 정보"를 선택하시어 나오는 페이지에서 "메일보안" 밑에 위치한 E-Mail 옆에 있는 "인증" 버튼을 클릭해서 이메일 인증을 해주세요.

라키온 유저께서는 등록한 메일이 동작하는지 Rakion.softnyx-korea.net에서 비번찾기 버튼을 클릭해서 비번이 등록한 메일로 전송이 되는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대부분의 메일서비스 회사는 스팸메일을 방지하려고 스팸메일함으로 보내거나 등록하지 않은 곳에서 보내는 메일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메일 인증이나 비번찾기를 여러번 시도 했는데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메일이 차단된것으로 봐야 합니다. 이런 경우 소프트닉스 메일시스템과 잘 동작하는 메일계정을 만들어서 이미 등록한 메일을 웹사이트에서 변경해주세요.

사용가능한 메일주소

hotmail.com yahoo.com gmail.com paran.com empal.com
naver.com nate.com hanmail.net (스팸편지함으로 수신됨)

메일수신이 차단된 주소

dreamwiz.com
korea.com

다른 메일 계정들도 테스트 해보고 결과를 이곳에 계속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프트닉스 운영팀

포럼 점프  
새 주제를 게시할 수 없습니다.
주제에 답변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