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환영 검색 | 활성화된 주제들 | 로그인

계정 해킹 관련 안내
Wolfteam_dev
#1 게시 : 2015년 11월 6일 금요일 오후 5:08:37(UTC)
순위: Advanced Member

그룹: Registered
가입Joined: 2012-03-29(UTC)
게시물: 254
지역: Softnyx

감사합니다: 0 번
감사합니다: 12 게시물에서 14 번
울프팀 유저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 최상위 계급에 도달한 유저들의 계정을 해킹하는 사례가 발생하였습니다.
계정 해킹 이후 많은 분들께서 고객센터로 관련 내용을 문의해주셨으나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그리고 계정 해킹이 발생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해킹툴이 설치된 PC에서 유저가 게임 로그인을 위해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때 키보드를 통해 입력된 내용을 해커에게로 전송하는 키로거(Keylogger)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다만 최초 신고일 이후 내부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나 정확한 원인에 대한 안내에는 다소 시일이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유사한 사례가 재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현재 울프팀을 플레이 중이신 유저분들께서는 가급적 아래에 나와있는 순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사용 중인 PC를 포맷합니다.
2. PC를 포맷한 뒤 Windows를 다시 설치합니다.
* PC를 포맷한 직후에는 Windows를 설치할 수 있는 CD 또는 USB를 컴퓨터 본체에 연결하셔야 컴퓨터의 부팅 및 Windows 설치가 가능합니다.
3. Windows 설치 및 주요 업데이트(운영체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를 진행합니다.
4. 현재 사용 중인 울프팀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5. 울프팀 클라이언트를 다운받고 변경된 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

또한 계정을 해킹당한 유저분들을 대상으로 10월 31일 새벽 4시(한국시간) 기준으로 게임 데이터를 복구할 예정입니다.
복구 대상은 10월 31일부터 11월 5일 사이 계정을 해킹 당한 것으로 확인된 유저입니다.

덧붙여, 계정 복구 후에도 PC 포맷 및 비밀번호 변경을 하지 않아 또 다시 해킹을 당하는 유저에게는 별도의 복구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이 점 꼭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계정 해킹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대신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럼 점프  
새 주제를 게시할 수 없습니다.
주제에 답변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