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환영 검색 | 활성화된 주제들 | 로그인

※\특보!! 신규케릭터 출시!!!※
ok
#1 게시 : 2013년 3월 16일 토요일 오후 9:40:26(UTC)
순위: Member

그룹: Registered
가입Joined: 2012-12-02(UTC)
게시물: 14
지역: 자유게시판

감사합니다: 0 번
감사합니다: 0 게시물에서 0 번
올해 신규케릭터가 출시 됩니다.

위자드로 마법사의 형태를 띄는 케릭터로서 약하지만 컨트롤을 잘익힌다면 상당한 케릭터가 될것입니다.

이름:위자드
키가 중반정도 되는 중상급 법사 입니다.

왼쪽마우스:파이어볼을 한번 빠르게 발사합니다.(1초간격으로 계속발사가능)-모아서 쓰면 강력한 파이어볼이 나갑니다.(상대방은 4초동안 화상상태)
오른쪽마우스:상대방을 느리게만드는 아이스볼을 발사합니다.(4.5격으로 계속발사가능)-모아서 쓰면 상대방을 얼리는 아이스볼이 나갑니다.(상대방은 2초동안 얼음상태)
마우스두개:잠시동안 무적상태가 되면서 주변을 독가스로 잠식시킵니다.(3.5초동안 독상태)

점프공격할시에 위에서 언급한 공격이 나가게됩니다.마우스 두개공격은 불가능



보조무기
버프 형식의 보조무기 로써.작은완드를 꺼내
소환수를 불러내거나 자신에게 버프를 걸어주는등.용도가 다양하게 쓸수있다.

마우스왼쪽:철갑으로 무장한 날쌘 고대의 딱따구리를 소환한다.(지속시간 15초 딜레이60초)
가까이서만 공격가능한 이새는 상대방에게 엄청난 고속빠르기로 부리로 계쏙쪼기를 시전한다 상대방은 아주조금씩 갑옷피가 단다

마우스오른쪽:자신에게 랜덤으로 공격력이나 방어력등을 올려주거나 딜레이를 줄이는 버프가 생긴다.(지속시간 10초 딜레이 60초)



카오스모드:상대의 정신을 지배해서 싸우게 하거나 상대방에게 혼란을 주어 조작키를 잠시 바꾼다
왼마:이제귀찮다

포럼 점프  
새 주제를 게시할 수 없습니다.
주제에 답변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