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환영 검색 | 활성화된 주제들 | 로그인

추천인-멘토 이벤트 공지
Wolfteam_dev
#1 게시 : 2012년 10월 25일 목요일 오후 11:40:05(UTC)
순위: Advanced Member

그룹: Registered
가입Joined: 2012-03-29(UTC)
게시물: 254
지역: Softnyx

감사합니다: 0 번
감사합니다: 12 게시물에서 14 번
안녕하세요 울프팀 유저 여러분,

금일 새롭게 추가된 추천인-멘토 시스템에 대해 가이드 해 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잘 읽어 보시고, 적극 참여하시어 울프팀을 보다 재밌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


■ 추천인 이벤트 : 추천인-멘토

추천인 이벤트란?
추천인 이벤트는 신규 유저가 멘토를 추천 시, 추천인과(신규 유저) 멘토 모두 보상 아이템을 지급받는 이벤트입니다.

- 신규 유저이자 자신의 멘토를 추천하여 정할 수 있는 유저를 '추천인'이라고 하고, 추천인으로부터 멘토가 되기를 요청받은 유저를 '멘토'라고 합니다.
- 멘토가 될 수 있는 계급은 매 이벤트 시 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멘토는 신규 유저의 멘토 추천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신규 유저가 이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일 계정을 인증 받아야 합니다.


■ 10월 25일 추천인 이벤트 내용

기간 : 10월 25일 점검 이후~11월 1일까지

1. 멘토의 계급은 반드시 하사 이상이어야 합니다.
2. 신규 유저는 캐릭터 생성 후 반드시 7일 이내에 추천을 하여야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3. 추천인-멘토 관계가 성립되면 추천인(신규 유저)의 게임 수행능력에 따라 추천인과 멘토가 모두 보상 아이템을 지급 받게 됩니다.
- 보상 아이템은 선물함으로 지급됩니다.
- 도달 계급과 보상 아이템은 다음을 참고.

[도달 계급 및 보상 아이템]
추천시 : 멘토 - 리스폰 타임 제로 (1일) / 추천인 - ELWICi M6A2 MC (7일)
이병 : 멘토 - Red grenade (1일) / 추천인 - 레인하드 슈나이터 (7일)
일병 : 멘토 - EF-2000WT (1일) / 추천인- 타우로스 다크 퍼플 (등) (7일)
상병 : 멘토 - 브루탈 스크래치 (1일) / 추천인 - AB-3G (7일)
병장 : 멘토 - 플러스 콤보 얼티메이트 (1일) / 추천인 - 블러드 스크래치 (7일)
하사(졸업) : 8000 골드 쿠폰 / 추천인 - 플러스 콤보 얼티메이트 (7일)



4. 만약 추천인(신규 유저)이 이벤트 기간 안에 하사에 도달하면, 멘토로부터 졸업을 하게 됩니다.
- 졸업은 추천인과 멘토의 관계가 해제되었음을 의미합니다.
5. 만약 추천인이 하사에 도달하면 그 또한 다른 신규 유저의 멘토가 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6. 신규 유저는 단 한번의 멘토 추천이 가능하지만, 멘토는 신규 유저로부터 10번까지 멘토로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즉, 한명의 멘토는 최대 10명의 신규 유저를 동시에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졸업한 추천인을 포함하여 최대 50명까지만 추천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추천인 이벤트 참가 방법

1. 이메일 인증을 받은 신규 유저는 로비 또는 대기방에서 멘토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2. 오른쪽 User Info란에서 멘토로 추천할 유저의 계급을 확인 후 추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신규유저로부터 추천받은 멘토는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4. '예' 버튼을 클릭하면 추천인-멘토의 관계가 성립됩니다.


5. 관계가 성립되고나면 울프 메신저를 통해 서로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Tip
이벤트 기간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신규 유저는 기간 내 설정된 계급에 도달해야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유저가 계급에 도달하면 멘토도 함께 선물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멘토는 신규 유저를 격려하여 빠르게 계급을 올릴 수 있도록 가이드하셔야 합니다. ^^


이벤트 내용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QnA 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소프트닉스 운영팀.

포럼 점프  
새 주제를 게시할 수 없습니다.
주제에 답변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