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환영 검색 | 활성화된 주제들 | 로그인

로비에서 채팅이 되지 않는 경우
softnyx
#1 게시 : 2010년 8월 24일 화요일 오후 10:22:47(UTC)
순위: Administration

그룹: Administrators
가입Joined: 2012-03-13(UTC)
게시물: 2,672

감사합니다: 0 번
감사합니다: 3 게시물에서 3 번
안녕하세요. 울프팀 입니다.

소프트닉스에서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본인 인증 수단으로 이메일 인증만을 유일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비에서 채팅이 되지 않는 것은 이메일 인증이 되지 않아서 그런 것이며, 이메일 인증을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셔서 내정보를 클릭하신 후 E-mail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증 메일을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하게 됩니다.

해당 인증 과정이 정상 종료되면 로비에서도 채팅을 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포럼 점프  
새 주제를 게시할 수 없습니다.
주제에 답변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