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환영 검색 | 활성화된 주제들 | 로그인

본인인증 주체 관련 안내
softnyx
#1 게시 : 2010년 8월 21일 토요일 오전 4:48:49(UTC)
순위: Administration

그룹: Administrators
가입Joined: 2012-03-13(UTC)
게시물: 2,672

감사합니다: 0 번
감사합니다: 3 게시물에서 3 번
안녕하세요. 울프팀 입니다.

현재 본인 인증과 관련하여 수단이 없는 경우 한게임 측에서 해당 업무의 전권을 가지고 있는 관계로 저희측에서 해결해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문의는 1588-3810 한게임 고객 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며,
다음 주 월요일 부터는 본인 인증이 어려운 경우 수동으로 인증을 받을 수 있는 수단을 제시할 수 있도록 협의된 상태입니다.

해당 문제로 인하여 이관이 지연된 점 대단히 죄송하며, 소프트닉스는 개발사인 관계로 전문 상담 인력이 없어 문의 답변이나 전화 통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포럼 점프  
새 주제를 게시할 수 없습니다.
주제에 답변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