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울프팀 입니다.
현재 본인 인증과 관련하여 수단이 없는 경우 한게임 측에서 해당 업무의 전권을 가지고 있는 관계로 저희측에서 해결해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문의는 1588-3810 한게임 고객 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며,
다음 주 월요일 부터는 본인 인증이 어려운 경우 수동으로 인증을 받을 수 있는 수단을 제시할 수 있도록 협의된 상태입니다.
해당 문제로 인하여 이관이 지연된 점 대단히 죄송하며, 소프트닉스는 개발사인 관계로 전문 상담 인력이 없어 문의 답변이나 전화 통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